F1조직위, 광주은행과 입장권 3억 원 구매약정
상태바
F1조직위, 광주은행과 입장권 3억 원 구매약정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3.07.1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등 단체 구매 기폭제 역할 기대…조직위서 구매 시 10% 할인 혜택

[목포타임즈=정진영기자]F1대회조직위원회는 15일 오전 전남도지사실에서 박준영 조직위원장과 송기진 광주은행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F1대회 입장권 3억 원 구매약정을 체결했다.

조직위는 지속적인 세계경제 침체로 기업들마다 홍보 비용을 줄이는 등 긴축경영에 들어가면서 F1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번 광주은행의 구매 약정이 F1대회 참여 분위기 확산과 단체 입장권 구매의 기폭제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올해 입장권 판매는 지난 2월부터 판매 대행사인 옥션티켓과 G 마켓 티켓에서 누리망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조직위를 통해 구매신청서로 구매 시엔 대회 전까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4년 연속 성공적인 F1대회 개최를 위해 도내 관광지와 연계해 특화된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케이팝(K-POP) 공연 등 다채롭고 알찬 경주장 내 문화행사를 개최해 국내․외 관람객을 적극 유치할 계획이다.

또한 관람객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경주장 진출입 교통 및 안내시스템 등 대회 운영에 좀 더 세밀한 관심을 기울여 경주장을 찾은 지역민과 국민들에게 성숙하고 사랑받는 F1대회가 되도록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목포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